티스토리 뷰

저자의 허락을 받지 않은 무단번역이므로
저작권 문제 발생시 삭제합니다.


신미미부쿠로(新耳袋) - 현대 백물어 - 첫번째 밤
키하라 히로카츠, 나카야마 이치로 / 카도카와 문고

제23화. 양복을 입은 남자 1

아키타(秋田)현에서 있었던 일이다.
스틸 카메라맨인 S씨가 직선으로 뻗은 국도에서
혼다 슈퍼컵 바이크를 타고 서둘러 집으로 가고 있었다.

한창 달리는데 뒷쪽에서 인기척이 났다.
놀라서 뒤돌아봤지만 아무도 없었다.
이상하게 생각하면서 정면을 봤더니
바이크 앞에 달린 바구니에
양복을 입은 회사원 스타일의 남자가 무릎을 꿇고 앉아서
넥타이를 바람에 날리며 싱글싱글 웃고 있었다.

그 남자와 눈이 마주친 S씨는
너무 놀라서 핸들을 꺾으며 넘어지고 말았다.
일어나서 주위를 둘러봤지만 그곳에는 아무도 없었다고 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5-20 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