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자의 허락을 받지 않은 무단번역이므로
저작권 문제 발생시 삭제합니다.


신미미부쿠로(新耳袋) - 현대 백물어 - 첫번째 밤
키하라 히로카츠, 나카야마 이치로 / 카도카와 문고

제43화. 세 명이 온다

편집부의 S씨라는 사람이 예전에 이런 체험을 했다.
S씨의 집은 대체로 개방적인 편이라서
그 당시에도 친구들이 마음대로 들어와서 놀거나
모임을 가지기도 하는 아지트였다고 한다.
그래서 누가 언제 집에 들어와도
S씨는 별로 신경쓰지 않았다고 한다.

그날, S씨는 집에서 꾸벅꾸벅 졸고 있었다.
"야, 세 명 올거다. "
그렇게 말하는 목소리가 들렸다.

"응, 알았어. "
S씨는 잠시 눈을 감고 누워서
세 명이 온다니 누구와 누구일까 생각했는데
갑자기 몸이 움직이지 않았다.

그 순간, 누가 뒤에서 S씨의 겨드랑이 밑으로 손을 넣어
목덜미에서 깍지를 끼고 꼼짝도 못하게 누르더니
그 손이 S씨의 목을 조르기 시작했다.
숨을 쉴 수가 없어서 발버둥을 쳤는데
갑자기 다시 몸을 움직일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방금 그게 누구였는지 생각할 틈도 없이
다시 똑같은 일이 일어났다.
목을 조르는 팔힘은 아까보다 더 강력했다.

그리고 그 두 팔은 아무래도 다다미 밑에서 뻗어나온 듯이
집요하게 S씨의 머리를 이불에 짓눌렀다.

'살려줘……. '
목소리가 나오진 않았지만
필사적으로 그 말을 머릿속에 떠올리자
다시 갑자기 몸이 움직여지고, 그 팔도 사라졌다.

그때, S씨는 깨달았다.
'세 명이 온다는 게 설마 이건 아니겠지……. '
그 순간, 세번째 충격이 덮쳤다.

이번에는 확실히 지금까지보다도 더 강한 힘으로 목이 졸렸다.
이제 죽는구나 생각한 순간에
또다시 몸이 움직이고 팔도 사라졌다고 한다.
그것은 S씨의 생각대로 세번째가 끝이었다.

그건 도대체 누구 목소리였던 것인가.
낯선 목소리였지만, 남자였다는 것만은 똑똑히 기억난다고 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5-20 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