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자의 허락을 받지 않은 무단번역이므로
저작권 문제 발생시 삭제합니다.


신미미부쿠로(新耳袋) - 현대 백물어 -
세번째 밤(第三夜)
키하라 히로카츠, 나카야마 이치로
카도카와 문고

제68화. 창가에서

T씨의 학생 시절 이야기다.

어느 밤, 혼자 살던 2층 아파트에서
책을 읽고 있었다.
초여름이라 창문을 15cm 정도 열어 놓았다.

그 창문에 기대 앉아 있다가
문득 무슨 기척을 느끼고 시선을 돌렸다.

그러자, 겨우 15cm 열린 창틀에 두 손을 걸치고
"영차" 하며 들어오는 사람이 있었다.

'이게 뭐야! '
그리고 T씨는 그 들어오려는 사람과 눈이 마주쳤다.

알몸에 대머리인 남자.
피부가 미끈미끈한 게, 몸에 털이 아예 없는 느낌이었다.
얼굴은 50세 정도 된 아저씨 같았다.

T씨도 깜짝 놀랐지만, 그 남자도 놀란 모양인지
한참 그대로 굳어서 서로 바라보고 있었다.
그래도 시간은 몇 초밖에 안 됐을 것이다.
남자는 그대로 스윽 물러나 모습을 감추었다.

나중에 생각해 보니, 몸에 비해 머리가 이상하게 컸다.
그리고 15cm 열린 창틀에 두 손을 걸치고 있었다는 것은
키가 50~70cm쯤 되는 작은 사람이었다고
생각할 수밖에 없다.

게다가 그 2층 창문 밑에는
차양도 아무것도 없었고,
깎아지른 절벽처럼 똑 떨어지는 창문은
사람이 올라올 수 있는 장소가 아니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05-20 04:01